비즈니스 방문과 잠시 머무르기에 좋은 굿스테이 지정 갤러리아 모텔을 소개합니다.
안동 버스터미널에서 약 30분 정도 떨어진 위치에 있는데요.
건물 1층을 주차장으로 활용하고 있어 차량을 가진 방문객이 편하게 접근하실 수 있겠네요.
투숙객들이 편안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 중이고 여행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도 따로 준비되어 있네요.
또 오락실과 세탁 서비스도 가능하고요.
자전거 대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강변을 달리며 휴식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방은 침대 방과 온돌방으로 구분됩니다. 편한 숙소 형태를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침대, 화장실 TV 등 현대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해 보입니다.
손님들에게 기본적인 어메니티도 제공하고 있네요.
소비자는 어떤 여행을 가더라도 숙소의 요금을 우선으로 고려합니다.
저렴한 경비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이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온라인 실제 방문 후기에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이 났네요.
갤러리아 모텔의 장점 중 하나는 안동의 소비 중심지와 근접한 거리에 있다는 점입니다.
안동 찜닭, 갈비 골목, 탈춤공원을 모두 도보로 갈 수 있습니다.
특히 탈춤공원 앞에는 강변 산책로인 백조 공원이 있습니다. 강을 따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간단한 기념품을 고려하신다면 숙소 근처에 있는 안동 명물 ‘맘모스 빵집’에 들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또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월영교가 있습니다.
2020년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야간 관광 100선’에도 이름을 올린 이곳은 안동의 야경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해 드리는 장소입니다.
월영교에 조명이 들어오면 다리에 물드는 붉은 빛과 보랏빛은 몽환적인 느낌을 제공합니다.
이곳에 숙박하신다면 거리가 가까워 밤늦게까지 월영교를 감상하셔도 무리 없이 일정을 활용할 수 있겠네요.
안동 명소, 명물과의 접근성이 좋다.
역동적인 거리문화를 즐기실 분들에게 적합한 숙박 시설이다.
비즈니스 차원에서 안동을 방문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다.